5 ESSENTIAL ELEMENTS FOR 호빠

5 Essential Elements For 호빠

5 Essential Elements For 호빠

Blog Article

온라인 커뮤니티에 직장녀는 물론 여대생들의 호빠 경험담이 이따금 올라올 정도다.

즉 경쟁력이 적지만 티씨는 짭짤합니다. 다만 구찌를 만났다는 사람은 본 적 없습니다.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사실상 여기서부터 호빠라는 이름 달수 있지.  그 밑으론 보도다..  마이너에 속하는 애들은 좋게 말해 퍼블릭이라고 불러주는 거지 까놓고 말하면 보도다

지금도 티씨는 여전히 시간당 한국 가게보다 많이 받는 추세지만 월급은 적거나 호빠 없습니다.

보통은 아가씨방이 얘기방이 많은편인데 아가씨들은 솔직히 돈적인 부분에서는 영양가가없고

지방에서 에이스 먹는 애들은 저런 마이너에서 일할 수 있다. 다만 니가 호빠 스타일이 촌스럽다면 안먹히거나 뺀지먹을 확률 높다. 적응이 어렵다는 거지

약간 내 스타일 분이 바닥에 전단지 뿌리고 있더라. 그래서 가서 물어봄. 고민하다가 호빠 혼자 처음 입장"이라고 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을 해보라는 건 아닙니다. 진짜 선수로 전향을 하실 분들은 제가 뭐라고 말리지는 않지만,애매하게 하실 사람들은 딱 한번만 하세요.

무조건 적으로 호스트가 술을 마셔야 하는건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처음에 이 일에 대한 편견 엄청나게 많았는데 그 많던 편견 중에 하나가 쉽게 버는 돈 쉽게

이런 애들보다 인기 많을 텐데 왜 여기서 이러고 있지....하는 생각이 절로 들꺼야.

Report this page